FAQ

두끼 떡볶이에 대해 궁금한 사항을 모았습니다.
원하시는 내용이 없을 경우 1:1고객문의를 통해 접수해주세요!

검색

  • 8 쿠폰 Q. 모바일 상품권의 잔액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A. 잔액확인 및 기타 문의는 카카오톡 검색란에 '스마트콘 고객센터'로 채팅 문의 부탁드립니다. 


    *본사 문의 시 확인 불가

  • 7 쿠폰 Q. 모바일 상품권을 어떻게 구매할 수 있나요?

    A.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상시 구매 가능합니다. 

       그 외 이벤트성으로 온라인 쇼핑 채널에서 기간 한정 판매될 수 있습니다. 

  • 6 쿠폰 Q. 모바일 상품권을 다른 사람에게 양도할 수 있나요?

    A. 네, 양도 가능합니다. 

  • 5 쿠폰 Q. 모바일 상품권을 여러 번 나누어 사용할 수 있나요?

    A. 네,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금액권입니다. 결제 시 원하는 결제 금액을 직원에게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 4 쿠폰 Q. 모바일 상품권을 충전할 수 있나요?

    A. 해당 상품권은 충전 불가 상품입니다. 

  • 3 쿠폰 Q. 모바일 상품권 현금으로 환불 가능한가요?

    A. 해당 상품권은 환불 불가 상품입니다. 

  • 2 쿠폰 Q. 쿠폰 사용 제한 매장이 있나요?

    A. 모바일 상품권 및 지류 상품권 사용 불가 매장


    롯데마트서초점, 롯데마트양평점, 롯데몰은평점, 스타필드명지점,

    안양1번가점, 현대시티아울렛동대문점, 현대아울렛가산점, 현대아울렛다산점, 홈플러스방학점


    일부 백화점, 몰 등 일부 입점 매장의 경우 결제 시스템이 상이하므로 쿠폰 사용이 불가합니다.

  • 1 쿠폰 Q. 모바일 상품권 유효기간 연장 가능한가요?

    A. 카카오 선물하기 쿠폰에 한하여 연장 가능하며 미사용 쿠폰은 카카오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그 외 채널에서 구매하시거나 선물받으신 쿠폰은 유효기간 만료 후 사용 불가하며, 재발행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