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고객문의

(주)다른은 언제나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더 나은 서비스 이용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거나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1:1 고객문의FAQ에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STEP 1

    고객의 소리
    접수

  • STEP 2

    고객 상담 후
    현업부서 전달

  • STEP 3

    원인규명 및
    개선대책 회의

  • STEP 4

    개선 및 반영
    교육

  • STEP 5

    개선확인 후
    결과 통보

  • 1670 - 7719 09 : 00 - 18 : 00 평일상담
    12 : 00 - 13 : 00 점심시간 ( 주말 · 공휴일 휴무 )

  • 온라인
    1:1 고객 문의 접수
    +
  •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의거하여 공정하게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