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1위기업
직원만족 1위기업
가맹만족 1위기업
사람들은 항상 1등을 기억합니다.
다수의 모방 업체들이 생겨나고 있지만,
1등의 전략을 따라해서는 1등을 이길 수 없습니다.
두끼는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고,
나아가서는 한국을 대표하는 프랜차이즈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 다른 두끼는
2014년 1호점(고대 안암점) 오픈 이후 2015년 하반기에 본격적으로 가맹사업을 시작하여 전세계 11개국 이상의
글로벌 매장을 운영중입니다.
두끼는 고객에게 단순히 떡볶이를 먹는 식당이 아닌,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가 되겠습니다.
2015년 해외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인도네시아, 미국 등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두끼는 앞으로도 우리의 음식문화를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두끼의 BI(brand identity)는 규정에 맞게 사용해야 하며, 비율, 서체, 색상, 텍스트의 형태로만 사용 등 임의로 변경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두끼오렌지, 두끼블랙을 메인컬러로 하여,
색상 사용 규정에 따라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임의로 로고의 색상을 변경하지 않습니다.
PANTONE 165C
C000 M068 Y096 K000
R236 G113 B009
PANTONE Black C(90%)
C000 M000 Y000 K090
R062 G058 B0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