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인사말 | 두끼 떡볶이

CEO 인사말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다른 대표이사 남승우입니다.

“두끼”는 한국을 넘어 글로벌 모든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외식 브랜드로 만들기 위해서 시작되었습니다.

“두끼”는 베트남, 대만, 필리핀,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 주요 국가에 진출하여 글로벌 현지인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호주, 미주 등으로 시장을 확대하여 더 많은 글로벌 고객들이 “두끼”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두끼”는 단순히 한국을 대표하는 떡볶이 브랜드로만 국한되지 않고, 글로벌 모든 고객들이 다양한 음식을 본인 만의 입맛과 스타일에 맞추어 만들어 먹으면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 입니다.
또한, 대중적인 가격과 장소를 제공하면서 더 다양하고 재미있는 요소들을 지속적으로 추가하여, “두끼”를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들이 가격대비 최고의 품질과 즐거움을 동시에 만족하면서, 최고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국민 브랜드로 만들겠습니다.

전 세계인이 “두끼”를 알고 좋아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여, 글로벌 전 지역에서 “두끼”를 통해 한국의 다양한 식재료를 즐길 수 있도록 하여 “K-Food”의 위상을 높이겠습니다.

고객과 가맹점과 본사가 상생할 수 있는 건전한 프랜차이즈 사업 모델을 만들어 “혼자 꾸는 꿈은 꿈일 뿐이지만, 함께 꾸는 꿈은 현실이 된다”라는 말을 실현하겠습니다.

글로벌 모든 고객들에게는 평생 잊지 못할 즐거움을, 가맹점과 파트너에게는 성공적인 사업 모델을 제공할 수 있는 “두끼”가 되겠습니다.


(주) 다른 대표이사 남승우

창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