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홈플러스점 성공이야기 > 가족점 성공스토리

본문 바로가기

가족점 성공스토리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떡볶이. 그리고 그 이상의 즐거움을 드리는 두끼가 되겠습니다.
  • 송도 홈플러스점 성공이야기

    매장명 송도 홈플러스점
    점주명 윤문상 점주님
    지인의 소개로 시작한 두끼, 매장 방문 후 바로 창업에 관심을 가지게 되셨다는데..!
    현재는 가맹점을 더 할까 생각도 하고 계시다고..

 인터뷰 영상


 인터뷰

- 두끼를 시작하게 된 동기는?


: 우연치 않게 지인의 소개로 두끼떡볶이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생소했지만 직접 가서 먹어보고, 가게 인테리어나 (음식을) 무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서 상당히 독창적인 생각에 메리트를 느껴서 창업을 계획하게 되었습니다.

 

 

- 다른 프랜차이즈에 비교해 두끼의 경쟁력?


: 모든 것을 회사에서 관리 해주기 때문에, 두끼떡볶이 브랜드는 무한리필이고 뷔페이다 보니까 손이 많이 간다고 생각 하시는데, 그렇진 않습니다. 본사에서 어느 정도의 교육을 받으면 누구나 창업을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상당히 고매출 나오다 보니까 접근성이 용이하고 선택하시면 회는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 수익에는 만족 하시는지?


: 저희가 매출이 적은 매출이 아니고 상당히 높다 보니까 수익에 대해 상당히 만족 하고 있고요. 가맹을 더 할까 생각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출 자체가 다른 프렌차이즈 보다 고매출이 나오다 보니까, 많이 팔면 많이 남습니다.

 

 

- 두끼의 주요 고객층은?

 

: 저희 고객층은 점심 때는 두세번 홀이 이동 됩니다. 첫 번째는 직장인들이 와서 한번 드시고 두 번째는 홈플러스에 오시는 분들이나 문화센터 오시는 분들이 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 앞으로의 계획은?

 

: 두끼 떡볶이를 처음이나 지금이나 똑같은 마음으로 하고 있습니다. 고객 중 한번 오신 분들은 두번, 세번 재방문 할 수 있도록 그런 마음으로 지금 까지도 계속 가게가 활성화 되고 있습니다. 비수기 성수기 없이 똑같은 일괄적인 매출을 올리고 있는데요, 처음 시작과 마무리도 똑같이 한다면 3년, 5년, 10년 이상 갈거라고 생각하면서 가게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 두끼 창업을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 창업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가장 걱정 하는게 위험성이거든요. 뷔페이다 보니까 '내가 해낼 수 있을까?' 누구나 와서 할 수 있는 일이라고 본사에서 그 정도의 모든 교육을 준비 해주니까 쉽게 할 수 있다고 생각 하고 있습니다.

 


- 송도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 바닷가 옆에 있다보니 공기도 좋고 아침에 운동하기도 상당히 좋은 환경인거 같아요. 서울하고는 좀 차별화 된 도시환경도 조성 돼있고, 깨끗하고, 미세먼지도 없고 누구나 살고 싶은 그런 도시인거 같아요.


1
2
3
4